나는 솔로 26기 '골싱특집'이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끊임없이 현숙에게 직진 고백을 던지는 광수, 그리고 그런 광수의 고백이 싫지 않은 듯 늘 웃음으로 화답하는 현숙의 관계가 단연 화제인데요. 겉과 속이 다른 광수의 반전 매력이 현숙의 마음을 어떻게 움직였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솔로나라 3일 차, 현숙의 광수 '재발견'
솔로나라 3일차 오전, 현숙이 먼저 광수에게 대화를 신청하는 의외의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현숙은 광수에게 "평소에도 연애할 때 그렇게 직진하는 편이세요?"라고 물으며 대화를 시작했고, 광수의 솔직한 답변에 현숙은 연신 까르르 웃으며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특히 현숙은 광수를 향해 "말씀 나눌수록 광수님이 진짜 첫날에는 상상할 수 없는 좋은 점을 가지고 계시는구나.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그 능력치가 대단하다"며 폭풍 칭찬을 쏟아냈습니다.
다른 출연자들은 모르는 광수의 진중하고 깊이 있는 면모를 현숙이 발견한 순간이었죠.
출처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SOLO] ※미방분※ 26기_현숙 마음의 터닝 포인트? 광수 현숙 대화 풀버전"
https://youtu.be/1Z1S1KA3lL0?si=qBLefvIjJfdJjZFE
인터뷰에서 현숙은 "이성으로 없던 호감이 생겼다. 사실 그때 살짝 심쿵했다"며, "이런 분이 나한테 참 필요한 분이 아닐까"라고 밝히며 광수에 대한 긍정적인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2. 2대 1 데이트와 광수의 진심 고백
저녁 2대1 데이트에서 식사 후, 영식과의 1대 1대화를 마친 현숙은 광수와 1대1 대화 시간을 가졌습니다. 광수는 또다시 현숙에게 직진 고백을 이어갔습니다. "시간이 부족하다면 나가서도 난 이 모습일 거니까, 무서워하지 말고 마음을 조금씩 열었으면 좋겠어"라며 진심을 담은 고백을 전했습니다.
다른 출연자들과 함께 있을 때는 한없이 철없고 가벼우며 장난스러워 보이는 광수. 하지만 현숙과 단둘이 있을 때는 놀랍도록 진지하고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오직 현숙만이 알고 있는 반전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이런 광수의 모습에 현숙은 데이트 후 호감이 있는 남자 출연자로 영호, 광수, 영식 세 명을 꼽으며 광수가 마음에 있음을 간접적으로 알렸습니다.
3. 슈퍼데이트권 획득과 굳어진 마음
슈퍼데이트권을 획득하기 위한 칭찬 게임 시간. 광수는 모든 출연자들이 보는 앞에서 "현숙이 가장 예쁘다"며 거침없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진 투표 결과, 현숙을 포함한 모든 여성 출연자들이 광수를 지목하며 광수는 압도적으로 슈퍼데이트권을 따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게임이 끝난 후 현숙의 인터뷰는 광수의 진심이 현숙에게 완전히 통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숙은 광수의 고백에 대해 "그게 광수님 진심이니까"라고 말하며, 더 이상 광수의 마음에 의심이 없음을 내비쳤습니다.
이어진 영호에 대한 인터뷰에서는 "영호 님이 요청하거나 그러지 않는 이상 크게 대화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라고 말하며, 이제 현숙의 마음에는 광수와 영식 두 명만 남았음을 짐작게 했습니다.
4. 예고편 속 확신: 광수의 진심 어린 노래와 현숙의 손짓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광수가 슈퍼데이트권을 현숙에게 사용하며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여전히 다정한 둘의 분위기는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특히 방송 초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바로 그 영상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광수가 진지한 모습으로 노래를 부르고, 그 앞에서 검은 소매를 손바닥까지 올린 여성이 손을 흔드는 모습.
이 여성은 현숙으로 보이며, 항상 장난스러운 모창을 하던 광수가 그윽한 눈으로 진심을 담아 노래를 부르는 장면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5. 편견을 넘어선 매력 찾기: 광수♥현숙, 다음을 기대하며
일부 시청자들은 광수의 직진을 '배려 없다'라고 평가하거나, 그의 외모에 대한 언급을 하며 현숙이 다른 출연자와 이어지기를 바라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나는 솔로'의 진짜 매력은 출연자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며 겉으로는 드러나지 않는 서로의 진정한 매력을 찾아가는 과정에 있습니다.
광수와 현숙은 외부의 시선과 편견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대화를 나누고 단계적인 호감을 쌓아가며, 서로에게 필요한 존재가 될 수 있다는 기대를 품게 합니다.
과연 다음 주 나는솔로 26기에서는 광수의 진심이 현숙의 최종 선택을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다음 방송을 통해 이들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꼭 확인해 보세요.
나는솔로 26기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