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나라 18기에서 누구보다 뜨겁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던 상철이 드디어 품절남이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18기 출연자 중 가장 먼저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는데요. 그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는 어떻게 시작되었을까요?
1. '직진 상철'의 결혼 상대는? 운명적 만남의 시작
나는 솔로 18기 상철은 지난 2025년 6월 14일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결혼 소식과 함께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 가득한 메시지가 올라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예비 신부와의 만남이었습니다. 상철은 "먼저 DM을 보내온 예비신부에게 항상 감사하다"는 특별한 고백과 함께 "사랑해 리안아"라는 로맨틱한 메시지를 남겼는데요. 방송에서 보여준 상철의 매력이 솔로나라 밖에서도 빛을 발하며 운명적인 사랑을 맺은 것으로 보입니다.
2. 나는 솔로 18기 동료들의 축하 속 성대한 결혼식
상철의 결혼식에는 '나는 솔로 18기'에 함께 출연했던 남자, 여자 출연자들이 출동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특히 18기 영숙과 순자 등 동기들이 한자리에 모여 상철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 주는 모습은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솔로나라에서 쌓은 끈끈한 우정이 현실에서도 이어지는 모습에 시청자들도 함께 흐뭇해했습니다.
3. 솔로나라 밖에서도 이어진 진정한 사랑
나는솔로 18기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상철. 방송에서는 아쉽게도 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솔로나라 밖에서 자신을 먼저 알아봐 주고 다가와 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새로운 인생의 막을 열게 되었습니다.
방송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후에도 진솔한 모습으로 사랑을 찾아 나선 상철에게 아낌없는 박수와 축하를 보냅니다.